뇌질환의 혁신, 뉴로벤티(NeuroVenti)

NEWS

뉴로벤티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레터] 2022년 11월 창간호

페이지 정보

조회 630회 작성일 22-11-08

본문

ba4f427af81b5d2795bde1cf31825a10_1674566558_9097.png 

뉴로벤티 본사(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안녕하세요. ㈜뉴로벤티 입니다. 저희는 지난 20년간 발달장애 연구를 바탕으로 세계최초의 자폐 치료제 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글로벌 바이오 벤처기업입니다.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제약들이 있었지만 저희 뉴로벤티 임직원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달려왔고 2022년의 남은 기간 또한 잘 매듭지어보고자 합니다. 
특히 올해는 BIO KOREA, 인터비즈바이오, 오티즘엑스포, BIO EUROPE 등 각종 행사에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무리하였고 지난 9월에는 제8회 2022 대한민국 굿컴퍼니대상에서 뇌 질환 치료 플랫폼 부문 Good R&D Award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는 등 대내외적으로 크고 작은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무엇보다 행사 현장에서 만나 뵙게 된 자폐당사자 분들과 가족 및 보호자분들, 현업에 계신 제약 바이오 관계자 분들과 보다 더 자주, 체계적이고 신뢰성 있는 소통의 창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통감했습니다.
이를 계기로 저희 뉴로벤티는 이번 하반기를 기점으로 하여 뉴스레터를 발간하려 합니다.
뉴스레터를 통해 기존에 뉴로벤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하실 수 있었던 각종 뉴스 및 회사소식, 해외연구동향들 뿐만 아니라 뉴로벤티의 뇌신경치료제 개발 연구동향과 실적, 그 외 관련 소식을 주기적으로 전달 드리고자 합니다. 더불어 자폐스펙트럼 장애와 관련된 QnA 및 피드백 또한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뉴스레터 서비스를 통해 당사자들과 그 가족, 이해관계자들께 전공 분야의 최신 연구 지견과 전문적인 지식을 전달 드리고 더불어 여러 분들로부터 받은 관심과 피드백을 토대로 치료제 개발을 위해 매진하고 있는 뉴로벤티의 임직원 이하 모든 연구진들의 연구에 박차를 가하는 좋은 시발점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더불어 함께 하는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는 뉴로벤티의 중단 없는 발걸음에 여러분의 동행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